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영어하는 마케터스입니다.

추석은 잘 보내셨나요?

이번 10박11일의 추석은 마치 원기옥(?)같은 휴일이었던 것 같아요.ㅋ

휴일이 길었던 만큼

많은 분들이 미리 제사를 지내고

여행을 다녀오신 것 같더라구요.

 

 

 

 

 

저 또한 여행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여행 계획을 할 때는 항상

'이번 겨울에 가자'라고 하면 절대 가지 않고요 ㅋ

'00월00일에 0박0일로 가자'는 구체적인 날짜를 정하고

바로 티켓팅해야 가는 것 같아요.ㅋㅋ

 

 

 

 

요즘은 패키지 여행보다는 자유여행을 선호하곤 하잖아요.

저 또한 두가지 여행을 모두 해보았고

개인적으론 자유여행을 더 선호하는데요.

여행기간동안 시간을 자유롭게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그 시간도 뭔 말이 통해야 자유롭게 쓰죠!!!!!!!!!!!ㅜㅜ

몸짓, 발짓도 한계가 있고요.

(한껏 예쁘게 입고 갔는데, 오랑우탄이 되어가는 나의 모습...)

 

 

 

 

저는 맥주 마시러 벨기에도 가야하고, 젤라또 먹으로 이탈리아도 가야하거든요.

그래서 다가올 완벽한(?)여행을 위해 한껏 준비하기로 마음 먹었어요.

 

 

 

 

 

 

 

 

제가 선택한 강의는 바로 야나두여행영어입니다.

야나두의 가장 큰 강점은 '10분 강의'라고 생각하는데요.

 

대한민국 직딩인 저는

짧은 강의이지만, 하루에 적어도 내가 실제로 써먹을 수 있는(?) 영어

제대로, 알차게 배우고자 야나두여행영어를 선택했습니다.

 

 

 

 

 

 

 

 

 

 

 

야나두여행영어

 

야나두여행영어는 괌 편, 방콕 편, 세부 편, 하와이 편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여행영어 괌 편으로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야나두여행영어

 

야나두여행영어

 

 

강의구성은 '체크인하기'부터 '레스토랑 편', '테니스 편' 등

여행 중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구성하여

실제로 사용해야 할 표현들을 익히는 겁니다.

 

 

 

 

 

 

 

 

 

 

 

야나두여행영어

 

야나두여행영어시뮬레이션

 

표현만 배우고 끝이 아니라

실제상황에서 대화를 하는 장면들도 보여줌으로서

배운 표현들을 실제상황쳐럼 시뮬레이션해볼 수 있습니다.

 

 

 

 

아이영어공부엄마아빠와 함께하는 영어공부

 

또한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고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함께 공부하기 정말 좋은 강의가 될 것 같아요.

 

어른들 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배울 수 있도록

강의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실 여행영어라는 것이

거창한 영어가 필요해서 공부하는 것은 아니잖아요ㅜㅡㅜ

조금만 시간투자해서 공부하고

편하고 멋진 여행하자구요!

 

 

 

 

앞으로의 야나두여행영어도전기 기대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