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영어하는 마케터스입니다.

영어회화공부를 혼자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누구든지 고민하셨을 부분이 바로 

왜 때문에 나는 아무리해도 

말이 안나올까 일텐데요!;;;


모두가 유학을 갈 수 있는 것도 아니잖아요.

그리고 국내에서 우리가 배운다고 하더라도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이 아무래도 제약이 있다보니

참 연습할 곳이 없는 것도 사실이죠...


그래서 

영어회화공부혼자하기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부분이

바로 영어환경을 만드는 겁니다!




영어회화공부혼자하기

(출처- 웹툰'대학일기')

나는 기필코 영어회화를 하고 싶다!!!!!!!

...고 하신다면

이렇게 한 번 해보세요!



영어회화공부혼자하기


1. 인터넷 페이지를 영어로 바꿔보세요!


우리가 하루 인터넷을 하는 시간이 참 많은데요!

컴퓨터를 할 때 모든 창의 이름들을 영어로 보게  된다면

처음은 불편할 수 있지만

적어도 내가 사용하게 되는 탭의 단어들은 사용할 수 있답니다.






영어회화공부혼자하기


2. 구글 검색을 영어로 해보기!


보통 다음이나 네이버를 통해서 정보를 많이 얻곤 하는데요.

자신이 정말 궁금했던 것을 시간이 날때

구글에서 영어로 검색해보세요!

그리고 영어로 제공되는 정보들을

읽으려고 노력해보세요!





영어회화공부혼자하기


3. 스마트폰 언어를 영어로 전환하기!

이것도 정말 좋은 방법 중 하나인데요!

하루 중에 스마트폰을 보는 시간이 굉장히 많은 만큼

영어에 계속 노출되면서 그 언어에 익숙해 지는 것도 

굉장히 효과적이랍니다!





영어회화공부혼자하기


4. 엄청 쉬운 영어책으로 시작하기!

굉장히 어려운 원서로 먼저 시작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하지만 그렇게 된다면 금방 의욕을 상실할 수도 있답니다.

때문에 적어도 내 수준정도의 책을 먼저 선정하시는 것이 좋아요.




내가 너무나 왕초보여서 동화책도 어렵다고요?




영어회화공부혼자하기에서 제일 중요한 점이 

자신감입니다.

또한 하나하나 성취해 나가다 보면 

어려운 레벨의 책도 거뜬해 질겁니다.




제가 요즘 느끼는 거지만



영어회화공부혼자하기

(출처- 웹툰'대학일기')

사람들은 생각보다 나에 대해 관심이 없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지금 까지 영어회화공부혼자하기에서 

영어환경을 자연스럽게 만들 수 있는

몇가지 방법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공감버튼 꼭!!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