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영어하는 마케터스입니다!

새해가 밝았네여!

또 새해가 와버렸습니닼ㅋㅋㅋㅋㅋㅋ

이번 한해는 정말 행복한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네요!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모든 분들은

올해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건강이 최고잖아요.

절대 아프지 마시고

하는 것 마다 다 잘되실 겁니다!

올해는 그렇게 믿으려구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행복에 관한 영어명언을 가지고 왔습니다!


함께 보실까여? ^-^




1. Waste no fresh tears over old griefs. (by. Euripides)

 (지나간 슬픔에 새로운 눈물을 낭비하지 말라.)



이 대사는 제가 명언들을 찾다가

바로 어제 본 영화에서 나왔던 대사여서 고르게되었어요.

어떤 영화인지는 이 또한 스포일 수 있으니 비밀!

슬픔이 이미 지나갔다지만 계속 눈물이 나올때가 있잖아요.

사람이 한번 우울하면 정말 끝도 없는

블랙홀로 들어가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하지만 그게 해결책은 아니잖아요.

저도 그럴 때마다 항상 생각하곤 해요.

이쯤 울었으면 됬으니 다른걸 찾아보자고요! ㅋ








2. Grief teaches the steadiest minds waver. (by. Sophocles)

 (슬픔은 한결같은 사람에게 흔들림을 가르쳐준다.)


어떤 힘든 일이 생겼을때는 

항상 왜 나한테만 이런일이 생기나 하곤해요.

그런데 신기한게요.

그렇게 어려웠는데 지나고 보면

제가 많이 성장했다는 것이 느껴져요.

진짜 많은 것을 배우게 되었달까요.


예를 들면 어떤 새로운일을 배우는데

정말 아무것도 모르겠어서

끝까지 못하면 어떡하지 했는데

몇달이 되고나니

그때보다 더 많은 일을 해낼 수 있게 되었더라고요.

사람.. 참 신기해요 ㅋㅋ







3. If you find serenity and happiness, some people may be jealous. Be happy anyway. 

(by. Mother Teresa)

 (당신이 평온과 행복을 찾는다면 누군가 질투할 수도 있다. 그래도 행복하게 살아가라.)


내가 행복해져서 너무 좋은데

주변사람들 때문에 힘들때 있잖아요.

생각해보면 나는 아무 이상없는데

내일과는 전혀 상관도 없는 사람때문에

신경쓰이고 느꼈던 행복마저 감소되는느낌...--

신경써서 그사람을 해결할 수도 없는데

그냥 신경끄려구요! ㅋㅋㅋ







4. I never did a day's work in my life. It was all fun. (by. Thomas A. Edison)

 (나는 평생 하루라도 일을 하지 않았다. 그것은 모두 재미있는 놀이였다.)


생각하기 나름이라는 말이겠죠.

이렇게 긍정적이기도 쉽지 않죠. 

사실 일이 아무리 재밌어도 일은 일이거든요.

하지만 어차피 해야 할 꺼 

부딪히면서 즐기는것도 방법이죠.

솔직히 즐기는것 까지는 어렵잖아요.

하지만 적어도 

'하면 되지 뭐'정도는 생각해볼 수 있는 것 같아요.

까짓거 하면 되지 뭐.








5. The foolish man seeks happiness in the distance, the wise grows it under his feet. 

(by. James Oppenheim)

 (어리석은 자는 멀리서 행복을 찾고, 현명한 자는 자신의 발치에서 행복을 키워간다.)


오히려 지금 나한테 다가온 행복은 

제대로 보지 못한다고 합니다.

예전에 곰돌이 푸가 했던 대사가 떠오르네여!

'행복은 항상 있어.'

하루동안 생각해보면 적어도 한가지는

작은것이라도 행복했던 순간이 있어요.

저도 요즘 잘 찾아보는 연습을 하는 중입니다!






지금까지

행복과 관련된

영어명언이었습니다.


하루에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공감버튼 한번씩 꾸욱 눌러주세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