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영어하는 마케터스입니다.

오늘은 영어숙어를 가지고 왔습니다.

버스에서나 지하철에서나

자투리시간을 활용하여

표현이던 단어던 암기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시간내서 따로 암기해도 좋지만

조금 아깝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깝게 버려지는 시간들을 모아모아

공부해봅시다!





영어숙어


1.get a hand with something : 도움을 받다


You can get a hand with this work. You are not alone.

(너는 이 일에 대해 도움을 받아되 된다. 너는 혼자가 아니다.)


I will get a hand with this food. 

(나는 이 음식에 대해 도움을 받을 것이다.)









영어숙어


2.come a cropper : 실패하다

 

I didn't study for the exam at all. Of course I came a cropper.

(나는 시험준비를 전혀 하지 않았다. 당연히 나는 실패했다.)


He seems that he is not scared at all about coming a cropper.

(그는 실패하는 것에 대해서 전혀 무서워 하는 것 같지 않다.)










영어숙어


3.bottle something up : 감정을 억누르다


Don't try to bottle your feeling up. That's natural one.

(감정을 누르려고 하지마. 그건 자연스러운 거야.)


It was hard to bottle my feeling up when he say goodbye to me.

(그가 나에게 안녕이라고 할때 감정을 억누르기가 쉽지 않았다.)











영어숙어


4.have a say: 의사결정과정에 참여하다, 

자신의 의견을 내놓을 수 있다

 

I always have a say during the meeting.

(나는 미팅 때 항상 의견이 있다.)


Don't be afraid to have a say.

(의견을 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영어숙어


5.have a snowball's chance in hell : 

~할 가망이 전혀 없다. (주로 부정문에 사용.)


I failed all my test. I don't have a snowball's chance in hell.

(나는 모든 시험에 낙방했다. 나는 전혀 가망이 없다.)


Don't say you don't have a snowball's chance in hell. It's not over yet.

(가망이 없다고 하지 마라. 아직 끝나지 않았다.)




오늘도 학습에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한번씩 꾸욱 눌러주세요!

큰 응원이 됩니다!

지금까지 영어하는 마케터스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