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영어하는 마케터스입니다!


오늘은 

영어숙어표현을 들고 돌아왔습니다.



사실

표현이나 단어외우기는 

매일매일 해야 하는데

저도 참 쉽지가 않네요 ㅋㅋㅋ

어려우면 어렵다고...

쉬우면 너무 쉽다고 ....


참 인간이란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생각나서 

다시 시작하는게 어딥니까?!!!! 

안그래요?? ㅋㅋ




그럼 오늘도 

힘차게 시작해 봅시다!!!



영어숙어


1.out of stuck : 재고가 없는

-You shouldn't send the invoice for that. It's out of stuck.

(당신은 이것을 인보이스 발행을 하면 안된다. 재고가 없다.)

-The first thing you should do is to let the customers know it's out of stuck.

(당신이 먼저 해야 할 것은 고객들에게 재고가 없다는 것을 알리는 것이다.)














영어숙어


2.set the world on fire : 

훌륭한 일을 하여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하다,유명해지다

-She just set the world on fire through this program.

(그녀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유명해졌다.)

-You don't have to set the world on fire. That's not important in your life.

(당신은 꼭 유명해질 필요가 없다. 그것은 당신의 삶에서중요한 것이 아니다.)














영어숙어


3.swallow one's pride : 자존심을 누르다

-He used to swallow the other's pride like that.

(그는 타인의 자존심을 누르곤 했다.)

-Trying to swallow one's pride doesn't mean anything for your dream.

(타인의 자존심을 누르려고 하는 것은 당신의 꿈에 어떤 의미도 되지 않는다.) 


 












영어숙어


4.take someone (or something) for granted : 

~당연시 여기다

-I'm sad that he start to take my gift for granted.

(그가 내가 주는 선물을 당연시 여기기 시작한 것이 정말 슬프다.)

-You shouldn't take their treat for granted.

(당신은 그들의 선물을 당연시 여기면 안된다.) 















영어숙어


5.waste away : 쇠약해지다, 줄어들다, 점점 시들다

-Because he is getting old, he started to waste away.

(그는 나이가 들어가기 때문에 점점 회약해지기 시작했다.)

-My flower is wasting away because I forgot to give water.

(내가 물주는 걸 깜빡해서 꽃이 점점 시들어가고 있다.)






오늘도 학습에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큰 응원이 됩니다!






지금까지 영어하는 마케터스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