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포스프레드 흡연 편

 

인포스프레드에서 금연관련 광고를 위해 제작해던 흡연 편

한번 인연을 맺으면 정말 끊기 힘든 담배

인포스프레드에서 광고에서 가장 중요한것이 타겟팅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순히 금연광고라도 10대, 20대, 30대 에게 어필할수 있는 포인트가 전혀 다를수 밖에 없어요

상기 컨텐츠는 적어도 40대 이상 

인생의 쓴맛 단맛을 알고 

 

인연의 소중함과 악연의 끈질김을 경험해 본 분들을 대상으로 

 

그런 것들보다 더 끊기 힘든게 흡연이다.

 

이렇게 접근한 컨텐츠입니다. 

 

금연광고도 남성 여성 

세대별로 10대 20대

직업군에 따라 

정말 다양하게 스토리를 만들어서 풀어갈수 있습니다. 

 

인포스프레드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타겟팅

다음은 소통입니다. 

타케팅된 대상에게 가장 기억되기 쉬운 

 

컨텐츠는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 

 

늘 고민하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댓글